• 최근 본 상품
  • 없음

회사소개

HOME>회사소개

 

CEO 인사말

 

 


 

 

 

인류 미래를 위한 생명공학 기술 실현 자연과 함께 건강을, 이웃과 함께 사랑을!!

 


키토라이프는 항상 연구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생명공학이 21세기 인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중요한 분야라는 것은 누구도 의심치 않는 사실입니다.

세계미래산업을 주도할 생명공학 분야는 의약에서부터 생물화학, 바이오식품, 

생물 농업 및 해양 등 인간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산업이며 

그 적용 범위와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생명공학 분야에서도 해양바이오테크놀로지를 활용한 해양 천연물 유래의 의약품, 신소재, 신물질 개발을 통하여 생명공학 분야의 세계화 의지를 실천하고 있는 (주)키토라이프는 당쇄공학, 유전자공학 등의 최첨단의 생명공학기술을 이용하여 항암물질과 면역물질, 노화억제물질, 당뇨 및 치매 예방 물질, 성장호르몬과 무공해 살충제, 바이오식품 등의 다양한 연구와 기술 개발에 주력해왔으며 이미 국내 및 세계 최초로 100% 효소분해한 고품질의 키토산 올리고당과 글루코사민이 암과 고혈압, 그리고 관절염과 골다공증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제품화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키토라이프는 세계화 실천을 위한 불굴의 의지로 연구해왔으며 앞으로도 그 역할을 충실히 다해 나아가고자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21세기 생명공학 분야의 기술은 인류의 복지 및 국가 경쟁력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주)키토라이프의 전 임직원 및 연구원 모두가 이러한 사명감을 가지고 미래 인류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ight

 


 

 

 

    

연혁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2-866-5672, 080-975-7575
상담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 12시 ~ 오후 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100 030 297618
은행명 : 신한은행 / 예금주 : (주)키토라이프
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
제휴문의 더보기
  • (주)키토라이프 대표자 : 정특래 경기도 평택시 산단로197번길 73
    사업자등록번호 : 229-81-24882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2007-송탄-61
    고객센터 : 02-866-5672, 080-975-7575 FAX : 031-666-7804 Email : kittolife@kittolifemal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특래 (kittolife@kittolife.co.kr)

    (주)키토라이프의사전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전송,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수없음.

    Copyright ⓒ (주)키토라이프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